본문 바로가기

탐사일기/탐사일기

광릉요강꽃과 복주머니란

 

 4월 초파일의 연등행렬인지...

 

5월의 숲을 환하게 밝히다.

 

 날씨도 좋고 타이밍도 좋았다.

 

복이 많은 날.

 

 고마우신 분의 도움으로...

 

멋진 자연 군락을 보았다.  부디... 잘 보존 되기를 바라며..

 

 윤판나물은 귀한 꽃을 무더기 백댄서로 거느리고 있다.

 

며칠 후... 복주머니란도 피었다.

 

 올해도 꽃을 잘 피웠다.

 

 군락도 좋았고..

 

 날씨도 좋았다.

 

 꽃의 상태는 최상이었다.

 

 돌아오는 발길 떨어지지 않아... 보고 또 보고...

 

 찍고...또 찍고..

 

 삼지구엽초가 피던 계곡에는 매발톱이 한창이었다.

 

 삼지구엽 몇 뿌리 캐먹는 다고 갔는데... 이 꽃에 홀려서 깜빡했다.

 

 삼지구엽 먹으로 갔다가 이 녀석 발톱에 꽉 잡혀버렸다.

날 저물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