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탐사일기/탐사일기

내몽골 탐사기 [4] 아얼산시 - 울란후티


아얼산 삼림공원을 나와서 아얼산 시로 가는 길에 만난 꽃이다.




콩과의 애기자운, 두메자운 비슷하니...아얼산자운이라 이름 붙일까...




동행한 사람들은 꽃이 있는 곳이면 아무데나 차를 세우고 즐거워한다.

보통 한 시간마다 차를 세워 흡연과 볼일 등 여러가지를 해결한다.




용머리라고들 하는데... 내가 보기에는 용머리와 꿀풀의 중간 정도로 보인다.




아얼산 시 가까이 와서 또 하나의 꽃밭을 발견한다.




이번 여행동안 가래바람꽃을 실컷 본다.




DSLR로 담고, 똑딱이로 담고, 스맛폰으로 담고...




제비붓꽃도 많아서...




해가 너~~~무 길어서 꽃 찍는 사람들은 고달프다.




꽃고비도 아직은 볼만했다.




물망초와 비슷한 꽃...



아얼산 시내의 호텔에서 일박 후..  다섯 째 날.




아얼산 시 북쪽의 언덕에서 누군가 새벽부터 찍거리를 찾아 놓았다.

호작약이 한창이었다.



내몽골지역에는 뻐꾹채를 흔히 볼 수 있는데, 흔하다 보니 흰색 꽃이 피는 놈도 있다.

이 동산에도 손 봐줄만한 꽃들이 많았으나...... 여기서 하얼빈 까지 600km 이상 남았다.

중국의 도로사정으로 하루에 갈 수 없는 거리..




가는 길에  가끔씩 보이는 몽골적인 풍경. 몽골 성황당인가?




이런 풍경을 보면서 또 수 백 킬로를 달려야 한다.



(계속)